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불임 여자가 임신 가능한가요?" 네이버 지식in 성지순례 잇따라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글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다. 

 

내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불임 여성도 임신 가능한가요" 라는 제목으로  작성자는 "제친구가 남친이랑 혜어지고 나서 너무 힘들어하길래
위로할겸 제 남편이랑 같이 셋이서 같이 했거든요." 라고 글을 시작하자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은 것이다.

 

사진은 내용과 관계 없음

친구가 불임판정 받았다고 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친구가 내남편 아이 임신했다고 어제 연락왔네요
지금 저희 부부는 너무 충격적이라 잠도 못잤고요불임 판정 오진된걸까요? 
아니면 불임도 임심가능해요?
그리고 남편이 바람핀건 아니고 제가 제안한거니낙태 권할수도 없고 
친구가 원하면 출산하게 돠줘야하는데출산하면 호적문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는 "불임도 임신 가능해요?" , "바람핀건 아니고 제가 제안한거니 낙태 권할 수도 없고 호적 문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라는 질문글을 올린 것입니다.

 

실제 지식인 질문글에는 답변글이 올라왔고 지식인 채택이 이뤄졌습니다. 

답변에서는 "임신을 중지할 지 출산을 할지는 임신한 여성 스스로가 결정하는 것이다." , "본인 외 간섭할 수 없으나 낙태죄는 폐지되었다" 라고 했습니다.

 

 

또한 "원치 않는 임신은 피임을 제대로 안 한 남성의 잘못이 크다" 고 했는데요. 만약 낙태 수술을 하게 된다면 남성이 비용을 부담해야 하고 출산을 해서 양육비까지 청구하게 된다면 남성은 양육비를 지급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내용이 전해지자 해당 글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불임 여자가 임신이 가능한가요?

제친구가 남친이랑 혜어지고 나서 너무 힘들어하길래 위로할겸 제 남편이랑 같이 셋이서 같이 했거든요친구가 불임판정 받았다고 해서 안심하고 있었는데친구가 내남편 아이 임신했다고 어제

kin.naver.com

 

성지순례 댓글도 올라오기도 하고, 비난의 댓글도 올라오는데요. 일부 누리꾼들은 자작극일 확률을 의심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실제로 일어난 일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