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이유, 분홍색 니트 입고 팬사인회

 

 

때는 2017년 4월 30일. 아이유는 이 날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스페어 광장에서 정규 앨범 4집 ‘PALETTE’ 발매기념 팬사인회가 열렸던 때 입니다.

분홍색 니트 입은 모습이 무척 아름답게 보입니다.

 

카메라를 향해 지어준 표정들과 행동들과 함께 볼에 하트를 붙이며 앙증맞은 표정도 모두 귀여워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팔레트 팬 사인회 때 또 다른 일화로는 타임스퀘어에서 문신을 한 팬을 보고 놀란 표정을 짓기도 했던 것인데요.

 

트위터를 통해 당시 모습을 영상으로도 남아있습니다.

 

 

🥑 on Twitter

“I'm pretty sure the fan showed iu his tattoos on his arms which have iu lyrics/song titles. her face when she saw them LOL https://t.co/O3d2kb2bec”

twitter.com

 

팬사인회 때 모습이 기억이 나는데,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보여준 표정들과 개구쟁이 같은 모습들은 여전히 사랑을 할 수 밖에 없는 그녀인 것 같습니다.

 

 

<아이유, 악플러와의 전쟁 '악플, 루머 강경 대응'> 노브라 사진은 합성

 

아이유, 악플러와의 전쟁…"악플·루머 강경 대응" - 머니투데이

가수 아이유가 악플러에 대한 강경 대응 방침을 밝혔다.지난 20일 아이유 측은 공식 펜카페에 '악의적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 및 악성댓글 지속대응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news.mt.co.kr

아이유 측은 "아이유 관련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과 악성 댓글 사례에 대해 후속 경과를 공식 발표하지 않았을 뿐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법적대응을 진행하고 있다"며 "그 정도가 심각하거나 상습적인 사례에 대해 당사 방침대로 강경한 대응을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