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동아 건강산업 박람회 모델 '설레나' 인스타그램 주소와 4K 유튜브 영상

레이싱모델 '설레나'

인터넷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온 글이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행사장 안내 하는 처자'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영상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모델 설레나씨 입니다.

1990년생 설레나는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키 173cm 의 큰 키와 섹시함을 겸비하고 있는데요.

건강산업 박람회 모델로 나선 영상에서 마스크로 가려진 신비함과 타이트한 의상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에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가진 것입니다.


동아산업 전시회 영상은 고화질의 4k 영상이 유튜브 올라온 이후 인터넷 커뮤니티 등으로 공유되어 화제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4k 영상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서도 사진을 올리는 등 다양하게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팔로워 수는 5만 2천명으로 레이싱 모델 설레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ulrena/

레이싱모델 설레나씨는 종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기도 해서 그녀의 미모에 대한 사진과 언론 보도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꽤 과거 기사이긴 하네요.)

이번 화제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으셨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