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영국 히타치 열차의 균열로 서비스 중단

 

BBC 등 영국 현지 언론은 영국 국가 철도 서비스인 Great Western Railway (GWR)에서 일본 Hitachi 800 열차 2 대를 정기 유지 보수하는 동안 균열이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열차 운행 및 철도 서비스가 임시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조사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운행이 중단 된 다른 6 대의 열차에서도 발생 가능성이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GWR은 균열이 "서스펜션 시스템이 두 개의 열차에서 차체에 부착되는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히타치 열차는 런던, 템즈 밸리, 브리스톨 및 사우스 웨일즈 사이에서 운용되고 있는데요.

 



새로운 열차는 Newton Aycliffe County Durham에있는 Hitachi 공장에서 제작되었으며, 이 시리즈는 2017 년부터 영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Hitachi는 유지 보수를 위해 열차를 들어 올리는 데 사용되는 금속 부품에서 문제가 확인되었으며 운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런던에서 스코틀랜드와 웨일즈까지 고속철도 서비스가 중단되었으며 히타치 관계자는 안전이 최우선 이라며 운전자와 승객에게 사과하기도 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영향을받은 모든 열차가 다시 운행 되려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최종 안전 점검 후 다시 작동했지만 다음 주까지 서비스가 완전히 복원되지 않을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영국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철도망에 Hitachi의 프로젝트는 해외 사업 확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노력의 일환입니다. 히타치의 해외 운영은 철도 사업에 매우 중요하며 매출의 약 8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Hitachi는 영국의 Intercity Express Program을 통해 2011 년에 주로 Class 800 인 866 대의 열차를 주문하고 27 년 반의 유지 보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회사는 76 억 파운드 (한화 약 12.2조원) 프로젝트에 차량의 40 %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Class 800의 최고 속도는 시속 201km이며 대부분은 전기가 통하지 않는 노선에서 운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