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가로 3칸' 벤츠 민폐 주차 참교육 실현

 

아파트 주차장에 상습적으로 몰상식한 주차를 일삼는 외제 차량을 주민들이 나서서 ‘참교육’한 사연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 참교육 현장’이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글쓴이는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해당 벤츠는 매일 이런 식으로 주차했다”라는 글과 함께 그야말로 엽기적인 사진을 공개한 것입니다.

 

 



사진에는 차량이 앞뒤로 들어가도록 한 주차칸 3개에 걸쳐 가로로 주차한 외제 차량 한 대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글쓴이는 “아파트 주차장이 넓은데 주차를 저렇게 했다. 그래서 참교육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을 보면 해당 외제 차량 차주가 차를 빼지 못하도록 다른 차들과 오토바이 한 대가 합심해 해당 차량 앞뒤를 에워싸는 형태로 주차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오토바이를 살짝 밀어서 빠져나갔더라”며 “빠져나가서 아쉽지만 그래도 제대로 경고를 한 것 같아 뿌듯하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또 다시 와서 주차를 하고 간 것 입니다. 이에 주민들은 더 바짝 주차를 해서 못 빠져나가게 했다는 데요.

기사로 보도된 내용에는 해당 상황에 대한 댓글도 올라왔었는데요. 댓글에서는 " 저 벤츠 주인이 오히려 경찰 불러서 난리치고 했답니다. 더 웃긴것은 저 아파트 주민이 아니랍니다. 옆에 다른 아파트 사는 사람인데 자기네 주차 공간이 모자라니까 매일 상습적으로 남의 아파트 주차장에 와서 저랬답니다. 완전 또라이 입니다" 라고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