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SM 신인 에스파(AESPA) '카리나(KARINA)' 몸매 화제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두 번째 멤버 카리나(KARINA)의 팬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에스파의 공식적으로 데뷔하여 무대에서 서자 멤버 카리나와 윈터가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있는 듯 한데요.

SM에서는 "카리나는 올해 만 20세의 한국인 멤버로 보컬뿐만 아니라 랩, 댄스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방송에서 보여준 댄스 무브먼트는 SM에서 밝힌 대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여 많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에스파의 두 번째 멤버 카리나가 공개된 이후 온라인 상에서는 그가 SM 연습생 유지민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유지민은 2019년 태민 '원트(WANT)' 무대에 함께 올라 뛰어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SM 연습생으로 레드벨벳의 뒤를 이어 데뷔하는 걸그룹의 센터로도 자주 거론됐기에 에스파 론칭이 확정되면서 함께 관심을 받은바 있습니다.


.

 

한편 에스파는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고 멤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특별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에스파는 'Avatar X Experience(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애스파(aespa) 카리나(KARINA) 인기가요 데뷔 무대 움짤 더보기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