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늘스타TV' 를 운영하고 있는 김하늘쌤은 "승무원 시절, 기억에 남는 진상 승객 베스트3" 을 영상으로 올렸고, 인터넷 커뮤니티에 공유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전직 승무원 출신이자 현재 유튜브를 운영하며 크루스토리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하늘씨는 항공사 객실승무원을 준비하는 예비 승무원들을 위한 항공사 면접 준비 정보, 뷰티 노하우, 고민 상담 등을 통해 예비 승무원 지망생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최악의 손님 Best 3를 선정하였는데요. 그 중 물을 주문한 손님이 있었는데, 입사한 지 얼마 안되서 어리 버리하고 주문이 많아 30분이 지나서야 기억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물을 갖다드려도 반응이 시원치 않았고, 50대 사무장에게도 반말로 일관하는 등의 진상을 부린 것입니다.
다행히 불만카드는 안쓰고 잘 넘어갔다고 하는데요. 그는 "서비스인도 사람이니 너그럽게 양해해주세요" 라고 당부의 말을 건네기도 했습니다.
진상 고객은 서비스직을 힘들게 하는데요. 항공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마음에 들면 '칭찬카드' 를 작성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치 및 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L 직원 전 여친을 본따서 '세라핀(Seraphine)' 만들었다? (0) | 2020.11.13 |
---|---|
美 애니 '사우스 파크(South Park)' 중국에 사과문 .. 왜? (0) | 2020.11.10 |
민경욱 "시진핑, 바이든, 좌파들 .. 다 걸려들었다" (0) | 2020.11.08 |
파도가 높으면 돌고래도 해양스포츠를 즐긴다 (0) | 2020.11.06 |
푸틴, 파킨슨 병으로 인한 건강악화로 내년 대통령 사임 루머 (0) | 2020.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