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Kendall Jenner (켄들 제너) 산책 패션 화제

할리우드 모델 겸 셀럽 Kendall Jenner 켄달제너가 반려견과 함께 나온 모습이 카메라에 찍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거리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기는 켄달 제너의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혀 인터넷에 공개되었습니다.

 

 

켄달 제너는 카키색 크롭 탑에 반바지를 입어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였습니다.

 

 

마스크에는 'VOTE(투표)' 라고 써있는 글씨를 볼 수 있었는데요. 최근 앞둔 대선에서 투표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켄달 제너는의 본명은 켄달 니콜 제너 (Kendall Nicole Jenner) 로 미국 국적의 1995년생 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나 179cm의 큰 키를 자랑합니다.

 

2009년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하며 14살에 모델로 데뷔하여 Forever 21의 'Twist'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광고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2011년 디자이너 Sherri Hill의 패션쇼에서 런웨이 데뷔를 하였고, 이후 마크제이콥스, 지방시, 샤넬 등 유명 브랜드의 패션쇼에서 활동하였습니다.

2015년에 빅토리아 시크릿 쇼에 오디션 없이 서게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켄달의 반려견은 도베르만 핀셔로 파파라치에 종종 찍혀왔습니다. 한때 인위적으로 귀와 꼬리를 잘라 논란이 되기도 했고, 짖음 방지를 위한 전기충격 짖음 방지기까지 착용해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켄달의 도베르만이 어린 아이를 물어 고소를 당하기도 했는데, 심하게 다치지는 않았으나 응급처치를 받는 동안 켄달과 당시 남자친구 벤 시몬스가 사라져 버려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