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추석특집 다시보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로한다는 취지로 KBS와 함께 마련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방송된다는 소식이 온 국민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한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나훈아가 언택트 공연을 준비한다는 점이나 15년만의 방송 무대 출연이라는 점에서 여러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온라인 공연 관객 수도 1000명으로 제한하며, 23일 오후 7시30분 온라인 콘서트를 연 뒤, 30일 오후 8시30분에 KBS2에서 방송됩니다.

 

이후 온라인 다시보기 서비스나 TV를 통한 재방송은 없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입니다.

온라인 콘서트는 KBS에 사연을 보내 사전 선정된 1000명에게만 접속 권한이 부여되는데요.

KBS 측은 "명절과 코로나19 등을 계기로 가족이나 효도에 관련된 사연들이 대부분"이라고 밝혔습니다.
 
  
주최 측은 "처음부터 단순히 명절 맞이 방송을 만들려고 한 것이 아니라 세상에서 단 한 번뿐인 공연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온 마음을 다해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에 다시보기 서비스 없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나훈아는 자신의 공연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이번에도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기획했고, KBS 역시 심혈을 기울여 뒷받침한 만큼 본방을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오로지 공연에 집중하기 위해 콘서트 현장에 취재진은 물론, 방송 보도자료를 만들어야하는 KBS 홍보 관계자까지 입장을 불허한 상태입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했는데요. 그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