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및 사회

이 돈으로 왜 아반떼N ?? "이유 있다" 추락에도 살아남은 아반떼N

 

한 외국인의 트윗이 화제가 되었다.

 

현대자동차가 탑승자의 생명을 구한 사례가 전해진 것인데, 27일(현지시각) 미국 현지 언론 등에 따르면 클로에 필즈와 크리스티안 젤라다 커플은 이달 중순 현대차 아반떼N(현지명 엘란트라N)을 타고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를 여행하다가 사고를 당했다. 

 

 

LA 카운티에 있는 엔젤레스 내셔널 국유림을 지나다 아반떼N이 자갈 위에서 미끄러지면서 약 91m 협곡 아래로 굴러떨어졌다고 한다.

 



사고로 아반떼N은 크게 파손됐지만 커플은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다. 

 

필즈는 트위터에 "현대 아반떼N은 정말 훌륭하다"며 "300피트(91m) 아래로 떨어져도 나는 살아남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