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알렉산드라 다다리오(Alexandra Daddario) 인스타 사진 유출? 최근에 무슨 일이?

 

 


 

1986년생인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Alexandra Daddario)는 2002년 배우로 데뷔했으며, '퍼시 잭슨' 시리즈와 '트루 디텍티브', '베이워치', '샌 안드레아스'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미국 뉴욕 주 뉴욕 시 출신으로 173cm 큰 키에 건강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11살이 되자 그녀는 연기를 하기로 결심하고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는데요.  그녀가 최근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했다고 더 선(The Sun) 지에 보도되기도 하였습니다.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alexandradaddario/ 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을 한 번 보실까요?

 

 

 

한편 할리우드 배우 알렉산드라 다다리오가 17세 연상 프로듀서 앤드류 폼과 약혼 후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이나 앤드류의 사진을 올리기도 하는데요.

 

지난 2021년 알렉산드라 다다리오는 자신의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내 인생 최악의 순간들이 일어났을 때 당신이 존재한다는 것만으로도 내 마음은 충만해졌다"며 "애드 시런 노래에서 말하는 사랑과 같다. 앤드류는 내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사랑이다. 운이 더 좋을 수는 없다"고 글과 함께 올렸습니다.

 

이어 "당신은 내 인생 최악의 순간들을 가져가고 나를 달래주었으며, 그 일들이 일어났을 때 당신이 존재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내 마음이 더 충만해지고 함께 어울리게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알렉산드라 다다리오는 블랙프라이데이때 사진이 유출되어 곤혹을 치루기도 했었는데요. 많은 이들이 약혼자를 부러워하기도 했습니다. 

 

알렉산드라와 흑인 남성과의 사진이 돌기도 했는데요. 신체에 있는 점이나 흉터 위치를 보았을 때 해당 사진이나 영상은 합성 혹은 딥페이크 영상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멋진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알렉산드라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더 선지 보도에 따르면 2022년 2월 19일 토요일, 한 남성이 알렉산드라 다다리오의 집 밖에 서서 비명을 질렀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로스앤젤레스 경찰 LAPD가 도착한 후, 그들은 그 남자의 차를 수색했고 장전된 총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은폐된 총기를 소지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하지만 사건 당시 알렉산드라가 집에 있었는지 여부는 불분명하다고 전했습니다. 

알렉산드라는 약혼자이자 프로듀서인 앤드류 폼( Andrew Form )과 함께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습니다. 이 후 소식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건강에 이상이 없기를 바랍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알렉산드라 다다리오의 재산(순자산)은 약 97억원(8백만 달러)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돈을 노린 범죄였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