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KBS 가요대축제 오마이걸 '아린' 직캠 화제

 

 

 

걸그룹 가수 오마이걸(OH MY GIRL)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2020 KBS 가요대축제' 에 출연해 멋진 공연을 펼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중 오마이걸 아린(ARIN)은 '막내즈' 를 결성해 스페셜 무대도 선보였었는데요. 오마이걸의 막내 '아린'은 핑크색 옷으로 청순한 미모를 드러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마이걸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2020 올해의 K-POP 노래' 에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오마이걸 미니 7집 앨범 '논스톱(NONSTOP)' 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은 올해의 KPOP 노래로 선정된 것입니다.

 

 

 

아린의 본명은 최예원으로 1999년 6월 18일 부산에서 태어나 165cm 신장에 48kg 완벽한 몸매와 외모를 소유하며 오마이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린은 평소에도 핑크색을 굉장히 좋아해서 방 침대, 베개, 잠옷, 가방, 슬리퍼까지 분홍색으로 꾸몄다고 알려졌는데요. 이번 무대에서도 핑크색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오마이걸의 마스코트 '아린'의 2021년도에도 좋은 활동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KBS 가요대축제 아린의 직캠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