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KBSN Sports 아나운서 '김가현' 프로필, 인스타그램 주소, 중계영상 '미모' 화제

 

올해 24세 (1997년생) KBSN 스포츠 아나운서 김가현. 그녀가 최근 인터넷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아나운서의 지성미 넘치는 말쏨씨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그녀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에서도 출연하여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아나운서 역할 뿐 아니라 연기자로써도 잘 어울렸습니다. 한 네티즌은 "이거보고 팬 됐다" 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로 스포츠 경기가 종료되자, 잠깐 연애의 참견 시즌3에 출연한 것인데요. 처음 출연했지만 완벽하게 소화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KBSN 아나운서 김가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ga__yomee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가현 아나운서는 8등신 몸매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KBS 스포츠 채널 KBS N Sports 에 신입 아나운서가 채용된 것은 4년만이라고 합니다. 

167cm 신장의 큰 키이지만 얼굴이 작아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인사이트' 에서는 그녀가 너무 예뻐서 4년만에 KBS가 뽑은 아나운서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네이버, 유튜브 등에 올라온 '여농티비(여자농구티비)' 영상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다시 또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녀는 "여농선수들은 한 손으로 공을 잡을 수 있을까?" 라는 주제로 여자 농구 선수들을 찾아가 인터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 과정에서 보여준 모습과 행동, 목소리 들이 많은 주목을 받은 것입니다.

 

 

유튜브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데뷔한지 얼마 안돼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김가현 아나운서. 앞으로도 더 주목 받는 아나운서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좋은 모습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