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폴란드 쇼핑몰 'Ariestre' 모델 겸 여사장님 'Ariadna(@ari_maj)'

 

폴란드 인터넷 쇼핑몰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이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폴란드의 흔한 쇼핑몰 여사장님' 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고 다수의 사진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사진의 주인공 폴란드 포즈난(Poznań) 출신의 아리아드나(Ariadna)씨는 화가가 꿈이었지만 카메라를 접하면서 사진과 여성의 패션 스타일 사진을 찍기 시작하였습니다. 

28세의 블로거이자 사진작가라고 소개하는 그녀는 다양한 옷과 패션을 선보이며 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와 블로그에 올리고 패션화보 사진들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화보, 캘린더 뿐만 아니라 티셔츠 등의 옷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139 PLN(즈워티) 는 한화로 약 4만원 가량 되며, 남성 티셔츠이지만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놓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ariestre.shoplo.com/collection/frontpage/high-quality-men-s-t-shirt-in-red

 

그녀는 인물 사진 등을 찍다가 본인을 모델로 한 화보를 찍으며 재미를 느꼈고 온라인에 공개하며 2011년부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빈티지 패션 등에서 영감을 얻으며 과거와 최신 트렌드를 결합하는 스타일을 만들고 사진을 찍어 올리고 있는데요. 

사진과 스타일에 대한 그녀의 철학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사진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Instagram의 Ariadna님: “In this outfit I feel like the queen of the jungle ;) By the way, I would like to move now to some w

좋아요 46.3천개, 댓글 1,607개 - Instagram의 Ariadna(@ari_maj)님: "In this outfit I feel like the queen of the jungle ;) By the way, I would like to move now to some…"

www.instagram.com

 

그녀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주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riestre by Ari Maj

0.00 PLN

ariestre.shopl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