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Zlatan(즐라탄) 불륜 Rumor? 9살 연하 미녀 리포터 'Leotta(레오타)' 인스타그램

Zlatan Ibrahimovic's affair rumor was raised. British media 'The Sun' said "a married man, Zlatan Ibrahimovic taken with an ad during the isolation caused by reporter, is in a relationship with Italy".

영국 '더 선' 지와 일부 현지 언론들은 즐라튼 이브라히모비치의 불륜설이 제기하였습니다.

불륜설의 주인공은 미녀 리포터로 활동 중인 레오타. 영국 '더 선'은 19일(한국시간) "유부남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코로나로 인한 격리 기간 동안 광고를 함께 찍은 이탈리아 리포터와 사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현재 38세의 이브라히모비치는 11살 연상인 헬레나 시거와 18년 동안 혼인 관계를 유지하며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레오타는 이브라히모비치 보다 9살 연하입니다. 그는 최근 자신의 SNS에 가족과 함께 보내는 휴가 사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평소 아내와 돈독한 관계를 과시한 이브라히모비치지만 한 여성과 불륜설이 제기된 것입니다. 더 선은 이탈리아 언론들을 인용해서 "이브라히모비치는 이탈리아의 29세 언론인 딜레타 레오타와 사귀는 사이"라고 전했습니다.

많은 축구 팬들에게 미녀 리포터로 알려진 레오타는 이탈리아 방송국 'DAZN'서 축구 캐스터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680만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뽐내고 있습니다.

레오타(Diletta Leotta)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dilettaleotta.p 로 인스타그램에 몸매를 한 껏 뽐내며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더 선은 "이브라히모비치와 레오타는 코로나로 인해 리그가 중단되던 시기에 홈 피트니스 앱 '버디핏' 광고를 찍으며 친해졌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