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송중기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Katy)'사진 모음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는 송중기가 열애설을 공식 인정한 후 여자친구가 영국에서 활동한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8)라는 글이 여러 차례 올라와 관심을 모았다.

 

그래서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온 송중기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사진을 모아봤다.

 

우선 송중기 여친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 이름 :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Katy Louise Saunders

- 생년월일 : 1984년 7월 21일생

- 출생 : 영국 런던

- 학력 : 이탈리아 보코니대학 경영학과 

- 키, 몸무게 : 175cm, 58kg (33-23-33)

 

송중기가 지난 9월 29일 ‘APAN 스타 어워즈’에서 밝힌 대상 수상소감을 예로 들었다. 당시 송중기는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우리 날라, 마야, 안테스”라며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이름을 언급했다.


안테스와 마야는 케이티가 키우는 반려견 이름인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 보다 1살 연상이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이탈리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영국에서 성장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드라마 ‘빈센조’ 촬영 당시 송중기의 이탈리아 과외 선생님이었다”고 추측하고 있다.

 

하이지음 스튜디오 측은 이날 “송중기 씨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하기도 했다.

 

이 사진은 좀 늙어보이게 나온 듯

 

 

공항에서 배를 잡고 있어서 그런지 임신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그러나 소속사는 확산되는 임신설과 결혼설에 대해서도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린다”고 당부했다.

화보사진에서는 아름다운 자태를 보이기도..

 

여자친구의 사촌 동생 결혼식에 참석했던 사진이라고 돌아다니기도 했다. 

 

  

 

유튜브에서도 매력적으로 출현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무쪼록 예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