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지니스.경제

0.2 BTC로 10억원이 된 비트코인 분석가의 거래전략 공개

 

비트코인 분석 전문 사이트 Dailyhold에서는 0.2BTC 로 10만달러로 성장 시킨 암호화폐 거래 전략을 공개하였습니다.

 

 

 “나는 거래에 들어갈 때마다 나의 기대가 변한다는 의미에서 끊임없는 역동 성의 시장을 생각합니다. 제가 롱 포지션에 $ 11,800에 진입하고 $12,000를 목표로하고 제 스톱이 $11,700이라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때, 위험 보상 비율은 2 대 1 입니다. 

시장이 움직이면 내 위험 보상도 그에 따라 변합니다. 우리가 $ 11,900에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갑자기 $ 100를 벌기 위해 $ 200을 걸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제 포지션를 체크합니다.”

 

SalaTekilla 는 Bybit의 월드 시리즈 거래에서 리더 보드 1위에 있는 익명의 거래자로 위험 관리 방법에 대하여 위와 같이 말하였습니다. 

 

데이 트레이더인 그는 자신의 우위가 더 낮은 기간에 변동성을 활용하는 거래 기술인 스캘핑에서 비롯된다고 말하는데요.

 

“거래 기간이 길수록 외부 요인이 더 많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거래를하는 경우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뉴스가 상황을 변경할 수 있도록 시장에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거래'에 더 많은 시간을할수록 거래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요인에 대한 위험이 더 커집니다.” 

 

일일 거래자로서 전략을 세우기 위해서는 시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도구, 뉴스를 사용합니다. 괜찮은 뉴스 피드를 가지려고 노력하고, 일본 캔들 차트뿐만 아니라 주문서도 조금 보기도 합니다. 온 체인 분석, 뉴스, 내가 가지고있는 특정 시장 통계를 봅니다."

 

SalsaTekilla는 레버리지로 거래 할 때 몇 가지 주요 전략을 강조하였는데요.

 


“레버리지 거래를 할 때는 손절매를 사용해야합니다. 무효화 계획이 있어야하며 위험을 매우 엄격하게 유지해야합니다. "

 

 

생계를 위해 거래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SalsaTekilla는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거래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거래하고 살 수있는 여분의 돈이 없다면, 당신은 돈을 벌어야한다는 압력을 받고 살기 위해 돈을 벌어야한다는 의미에서 우위가 훨씬 적습니다. 어깨에 부담이 많고 망하는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