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블랙야크 모델 아이유 '레전드 짤' 탄생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2022 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10일 공개하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레전드 짤' 탄생이라며 아이유 미모에 감탄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지난해 초보등산객으로 산행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던 아이유. 다들 기억하시나요?  올해는 아이유가 크고 작은 산 정상에 오르는 중급산행자의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유 레전드 짤



산 정상을 배경으로 한 화보 속에서 아이유는 분홍빛(라이트 코랄) 재킷을 레깅스, 등산화와 함께 입었습니다. 편안한 활동을 돕는 기능성 바람막이와 등산바지를 소화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시즌 블랙야크는 등산입문자부터 중급자까지 아웃도어 본연의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이 전 세대로 확장되고 있는 만큼 디자인과 컬러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습니다. 짧은 시간동안 즐기는 단기 산행 등 산행의 접근 방식이 다양해진 점을 고려해 레깅스 위에 두를 수 있는 랩스커트나 공기 저항력을 줄일 수 있는 백 등의 차별화된 아이템을 한층 강화했다고 합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봄을 닮은 화사한 비주얼과 다양한 표현력을 지닌 모델 아이유를 통해 생기 넘치는 화보를 담아낼 수 있었다"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봄을 느끼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영감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유와 즐거운 산행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