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일본 G컵 아나운서 '와타나베 나기사(渡邊 渚)' 인스타그램 주소

 

일본 후지TV (FUZITV) 소속의 신입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1997년 4월 13일생으로 올해 23세이며, 키는 165cm 의 G컵 몸매로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버지로 인해 전학을 많이 다녀 나카타현에서 태어났지만 아이치현 나고야시, 요코하마시 등에서 성장하여 게이오 여자 고등학교 및 게이오 대학 경제 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대학 졸업 후 2020년 4월 후지TV에서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입사 동기로는 사쿠나 미나미, 사토시 이치로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 건축가가 꿈이었으나, 이모가 아나운서였고 어렸을 적부터 아나운서를 동경하였다고 합니다. 피아노, 테니스, 치어리더, 검도 등 다양한 취미와 특기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끼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watanabenagisa) 이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신입 아나운서인 그녀의 행보에 대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진을 다양하게 올리며 활동하고 있는데요.

 

일본 뿐 아니라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귀여운 외모가 화제가 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후지TV에서 2020년 4월 18일 신인 아나운서로 첫 데뷔를 했으며, 입사 전에도 TV에서 리포터 등으로 활동하여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출처 : 와나타베 인스타그램